Nail Art & PANDORA

두번째로 네일받은것이야 ㅋㅋ

hellostranger 2010. 3. 19. 16:00
반응형

친구랑 짜파구리( 짜파게티 + 너구리)를 끓여먹으러 학교에갔다.
조리실에서 해먹었는데 무지맛있었음 ㅋㅋㅋㅋ
아 먹기전에 식은치킨도 먹었거등? ㅋㅋ 식은치킨이 그렇게 맛있는줄 첨알았다
ㅋㅋㅋㅋ

다먹고 할일이 없어서 뭐할까 궁리하다가 네일샵에 가기로했다!

ㅎㅎㅎㅎㅎㅎㅎ색깔 이뿌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며칠전에 부록때문에 산 잡지책이랑 같이찍어봣다 ㅋㅋㅋㅋㅋㅋㅋ
역시......잡지책 = 그림의 떡
ㅡㅡ ㅋ 넘 비싼물건들만 나온다........
잡지책보고 내가 할일은 비슷한 싼물건들 사기 ㅋㅋㅋㅋㅋㅋㅋㅋ


넌요즘어케지내나 매우 궁금타 ㅋㅋㅋㅋ
지금 엠에쎈에 들어왔는데......없군
ㅋㅋㅋㅋ 혹시 전에 발신자표시제한전화로 온게 너였나?ㅋ?ㅋㅋ
암튼 내블로그 꼭 언젠가 오길바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