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 & Drama

영국 시트콤 THE IT CROWD

hellostranger 2009. 7. 2. 14:59
반응형

찌니가 넘넘 조아하는 영국 시트콤

THE IT CROWD!!!!

첨에 추천을 받았을때는 뭔가 촌스러보이는 쥔공들과 화면구성에 뭥미? 재미없게생겼는데??
이랬다. 그런데 막상 봐보니 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 완전 웃긴 시트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특히 시즌 2에 1화는 .........진짜 최고임


쥔공들 ..왼쪽부터 모스 젠 로이
이들만봐도 걍..........풉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만들어본 짤방ㅋㅋㅋㅋㅋ

The.IT.Crowd.S02E06.The.Joy.of.Sex
에서 젠이 없을때 모스와 로이가 사무실에서 한짓ㅋㅋㅋㅋ

자전거타고 대걸레들고 ㅋㅋㅋㅋㅋㅋ



아 저거 원래 옛날 기사들이
말타고 무슨 창같은거 들고
시합(?) 하는건뎈ㅋㅋㅋㅋㅋㅋ
정확한 이름은 몰겠음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