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UAL 전시회를 가다!!!

hellostranger 2023. 3. 1. 02:10
반응형

정말 의외로! 좋았다.
영국에는 하도 난해한 작품이 많아서
기대반 걱정반(?) 하고 갔는데
생각보다 좋았다.
특히 작가의 생각을 들을수 있다는게 참 좋았다.
한 작품을 보더라도
그 설명을 듣는것과 안듣는것은 천지차이더라.
그리고 같이 함께 간 사람들이 너무나 좋았다ㅠㅠ
내가 이번 알바를 구한게 참 운이좋아서
다들 아트쪽에서 일하는 친구들이고
거기서 자극을 많이 받은것같다.
이번에 전시회에 가서 정말 감명을 많이 받고
나도 정신차려서 다시 졸업작품에 매진해야겠다는 생각이 듦....퓨ㅠㅠㅠㅠㅠ
열심히 하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