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아ㅏㅏㅏ 빨리 돌아가고싶어라..

hellostranger 2023. 1. 23. 10:57
반응형

왜이리 한국에 있는게 답답하고 좀이 쑤시는가...?
ㅋㅋㅋ
근데 요즘 한국사람들도 많이 친절해진것같긴하다.
문을 잡아주는게 아닌가????!!!
이건 거의 외국에서나 잡아주는건데...
한국이 점점 변해가는건지
아니면 내가 사는 동네가 나름 여유로운 동네라그런건지

ㅋㅋㅋㅋ
근데내가 여기살면서 ㅅㅂ 이라는 욕을 거의 입에 달고사는걸 발견했다... 오마이갓.....
입이 이렇게 험해지다니 ㅠㅠㅠ
대체 왜이럴까.....
부모님탓을 하고싶진않지만
ㅋㅋㅋㅋ울 아빠한테 들은것만해도 몇번인지

빨리 영국으로 돌아가서 나의 입과 마음을 정화시키고싶다. 글고 한국은 너무 춥고 건조하다 ㅠㅠ
난방을 안틀고 잘수가 없으니 ㅠㅠㅠ흑흑
학교로 얼른 돌아가자!!!
이제 거기가 내 삶의 터전같이 느껴진다.
1년 좀 진득하게 살아봤다고 티내는건가 큭킄ㅋㅋㅋ
그건 아닌데 희한하게
한국의 음식이나 이런게 전보다 덜 먹고싶고,
그닥 맛있게(?) 느껴지지도 않고 ㅋㅋㅋㅋㅋ

아 그래도 핫도그랑 굽네 고추바사삭치킨이랑 타코야키
짬뽕은 먹고가고싶은데.... 닭발도... 굴김치도...
한국음식이 솔직히 자극적이긴 한것같다.
먹으면 배가뭔가 아픔 ㅠㅠㅠㅠㅠㅠ
영국이 그리워지는 날이 올줄이야
씨유순!!!! 아윌뷔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