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으 논문 싫다 + 아빠한테 사과받고 새뱃돈받음....

hellostranger 2023. 1. 22. 12:48
반응형

그래도 아빠인데 용서해줘지 뭐 어쩌겠어
ㅋㅋㅋㅋㅋ아휴
자기도 안단다.
자기성질더러운거.

그러면서 자식 성질은 좋기를 바라지.
아이러니다~~
자식은 나의 거울인듯
정말 나는 혹시나 나중에 자식 키운다면
진짜 진짜 말이며 행동이며 조심해야겠다....

결국 사과도 받고 새뱃돈도 받음
ㅋㅋㅋㅋㅋㅋㅋ



논문도 어쩌겠어 해야지

.
.
.
대학교가 싹다 없어지면 좋겠다
ㅋㅋㅋㅋㅋㅋㅋ
요즘 학교가 매우 싫어짐
돈빨아먹는 기계같음.
뭐 이렇게 비쌀이유가 있나싶다.
솔까 요즘 인플루언서한테 인강듣는거나
유튜버가 더 도움많이되는느낌...

대학이 글쎄? 깊은학문?
그래 내가 공식적으로 압박과 스트레스를 받을 기회를 내가 돈내고 받는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돈내산임ㅋㅋㅋㅋㅋㅋ
그런의미에서 나의 발전에 도움이되긴한다....
그리고 같은 처지의 친구들을 공식적으로 만날수 있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
대학 하나 차릴까
요즘그냥 뭐하나 차리고싶은 생각이 크다.
그럼 돈부터 있어야겠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