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이태원 압사사망 사건... 놀러간 사람이 뭔죄냐?

hellostranger 2022. 10. 31. 10:39
반응형

대체 놀러간 사람 욕 왜하는거야?
막말로 너네는 뭐
평생 술 한번도 안마시고

콘서트 축제 모임
다 안가? ㅋㅋㅋㅋ

여기서
'나는 안가는데?'

하는사람도 참
세상 돌아가는거 모르고
핵심파악못하는
띨띨한 사람인증하는거다ㅋㅋㅋ

다 그 나이 대에 하고싶은것 놀고싶은것이 있다.
너님들은 아니라고 해도
다수의 사람들이 즐기고 있다. 할로윈 즐기러 간 사람들
고인된 사람들에게
그거 사람많을거 알면서 왜갔냐고?

이건 마치 성폭행 당한 피해자들한테
니들이 그런 야한 옷 입었으니까 당한거지 ㅉㅉ
이거랑 같은거다. 그러니까 말을 뱉기전에 생각좀 하자고.
응? 제발

진짜 어이없게도
조커사진 갖고오면서
난 할로윈 관심도 없고
저기 가는애 이해안간다
난 아싸라서
ㅇㅈㄹ


관심없으면 그냥 조용히 있어
여기저기 고인 모독하는 댓글이나 달지말고
네 지능지수 낮은거 인증하는꼴이니까



이건 2018년 당시 할로윈 사진이다.
이때 나도 한껏 코스튬입고 놀러나갔다.
이때는
내기억엔 경찰들이 엄청 많았다.
솔직히 여기저기 경찰들이
엄청돌아다녀서
흠칫하고
여기에도 경찰이 있다고...?
왜 경찰이 여기서 나와?
이 수준이었다.

이번 사건은 한가지 원인때문이라 할수는 없겠지만
주요 원인은 있다고 본다.

특히 이렇게 누군가 죽는
최악의 사건이 일어나려면
다양한 악재들이 겹쳐야 하는 법이다.

누군가 밀었다,
코로나 끝나고 처음맞는다,
경찰인력 137 명 뿐이다,
700명이 출퇴근 동원되었었다,
서울 시장은 해외에 있었다,
등등 ....

하지만 사고가 난 가장 핵심이 되는 문제점은
할로윈데이를 즐기러
이태원에 놀러간 사람?
이 상황에서 안열어준 가게 사장? 아니다

바로 이럴거 예상 못한 정부책임이 크다.


외신에서도 한결같이
안전불감증과 대비부족이 원인이라고 하는데
좌파니 어쩌구
정치색 어쩌구 하는사람은 뭐하는 사람인데?
진짜 내가 묻고싶다.
사람죽었는데 그런말이 나와?
니 딸이 죽어도 저런말 나오겠냐?
내딸 내 아들이 놀러간게 잘못이라고,,,?

내 자식들이
내년 내후년
10년, 20년 뒤에
콘서트장, 축제, 시위 등등
어떤 상황에서든 지금부터 미리 대비를 안하면
압사가 일어날 수는 있는거다.
그때도 놀러간 니들탓이라고 할래?

+ 이번 사건의 진상규명은
반드시 일어나야한다.

학교에서도 안전교육과 질서교육은
반드시 강화되어야하며

정부에서는 이런 특별한 행사에
가이드라인을 마련하여 일방통행과 안전을 위한
인력지원을 아끼지 말아야한다.


더불어 나도 굳이 조기계양을 하게하고
국가애도기간을 설정하고
장례식비 지원등등
물적 지원하는거에대해 탐탁치 않게 생각하는거에 대해
이해하는데,

솔직히 왜 나라에서 지원하겠냐...?
찔리는게 있는 사람들이 하는거다
다 이나라에서 뭔가 켕기는게 있기때문에
지원도 하는거라 생각함.
이렇게 지원해서 고인들에게 죄도 덜고
착한 사람 코스프레도 할수있지 않는가?
제일 좋은건 애초에 안.죽.게. 하는건데...^^

내가 고인 부모면 저깟 푼돈
받고싶지도 않을거같다.
상황파악 못하는애들이나
돈돈돈거리지
누가 달래?
내자식 살려내라고
이런 심정인데

공감능력 0인애들 천지 대한민국

키보드워리어들이
인터넷세상에서 저러고 앉아있다.
지금 네이버 뉴스 베스트 댓글 보면
속이 뒤집어질것같다.
정말 정녕
저렇게 생각하는 사람이
대한민국 국민의 다수인가? 하고 놀랍다.

아니야
이건아닐거야
조작일거야 ... 하는 마음이 크다.


1차원적으로 생각하면안된다.
정치는 참 교묘하다.

그런 정부를 꿰뚫는
현명한 시민이 되어
이런 후진국스러운 압사 참사는
다시 안 일어나도록 해야한다.




.
.
.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