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자본주의.. 진짜 좋다가도 싫기도하고 미치겠다.

hellostranger 2022. 10. 3. 11:21
반응형

일단 여자를 벗긴다.
강제로 벗기냐?


여자가 스스로 벗도록 한다.
넛지가 생각나는구만!!

그래야 더 많은 팔로워가 생기고
그것은 곳 인지도, 돈으로 연결된다.

그러면 여자가 돈이 많이벌게되는거다.
그치만 그 돈은?
.
.
. 남자가 다 주는거다.
남자는 물론 벗어서 버는사람도 있겠지만
지극히 소수라 할수있다.
애초에 수요가 다르니..


퐁퐁남 어쩌구 하는것도
이런 여성과 남성의 비대칭적 구조때문인것같다.
남자는 외모덕을 보는 사람이 현저히 적기 때문.

만약 진짜 남녀가 동등해져서
외모덕 보는 남자가 월등히 많아지면
서로 퐁퐁해대니까 뭐라안하겠지 ㅋㅋㅋ

사실은 한쪽은 외모가 월등한거고
다른 쪽은 재력이 월등한거고
그래서 동등한 값을 교환해서 혼인이 성사된건데
참 억울한것도 많은것같다.

그냥
더 깊은 심리적 속내를 보자면
재력 불리느라(능력키우느라)
인생 못즐긴거에 대한 한을
이런 용어를 써가면서
상대적으로 놀거 다 놀고
최종선택은 본인과 다른 값을 가진
남자를 선택을 한 여자에 대해
배아파하며(사실은 겁나 부러움)
욕하고싶은건데...

왜냐? 본인도 여자라면 퐁퐁하고싶으니까
ㅋㅋㅋㅋ
이런 능력쩌는 나란 남자(또는 친구놈)를 선택한
그 여자가
너무현명하니까
ㅋㅋㅋ

근데 어찌보면 그게 인간의 본능인걸,,?
자본주의 사회에서
살아남기위해
뭘택해야겠니??
당연히 돈이지

본인들도 그여자말고
다른 돈많고 예쁜여자 선택하지
누가 뭐 강제로 결혼하라했니?

니즈가 맞으니까 했으면서
진짜 웃긴다 웃겨
ㅎㅎㅎㅎ


근데 뭐 사랑해서 결혼한 경우는
퐁퐁남 설거지론이 아니란다 ㅋㅋㅋ
아 뭐이리 복잡하냐

.
.
.

요즘 정말 질리는
외모지상주의.
사실 뭐 깔끔하면 된다.
근데 그 깔끔이라는거에
'인상' 즉, 얼굴이 포함되었단말이지 ㅋㅋㅋ 너나 나나
모두 성형을 한다.
왜냐?
못생긴 사람을 가만두지 못한다.
외모를 뛰어넘는 큰 호감포인트가 있지 않는 이상
끊임없이 비하하고
놀려먹어야 직성에 풀린다.

이건 뭐 자존감과 관련된 문제라지만
유명한 애드시런에게 한국팬이 한 말,
나는 너의 팬이야 사랑해
근데 넌 조금 못생겼어(?)
이거와 일맥상통한다고 생각한다.

더쿠 펌

굳이 그런얘기를 해야겠니?
뭐 팬들이랑 서로 못생겼다면서 놀린다고는 하지만ㅋㅋ
진짜 대단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