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ary

옆집 인도 커플... 그만싸워 .. 헤어지고 같이 사는 커플 최악이다

hellostranger 2022. 7. 29. 07:15
반응형

옆집에 절라 자주 싸우는 인도커플이 산다.
오늘 그날이라 매우매우 예민하고 피곤했던 나.
11시부터 잠에 청하려고 하던 찰나
옆집에서 3명 이상이 모였을때나 나는 소음이 계속났다.

11시에 조용히해달라고 부탁했다.
알겠다고 미안하다고 하였다.
11:30 계속시끄럽다
결국 기숙사 리셉션에 전화했다.
찾아가서 조용히해달라고 부탁했다.
12시 계속 시끄럽다.
또 가서 부탁했다.
미안하다고 한다.
.
.
.
ㅋㅋㅋㅋㅋ
나아지지가 않는다

걍 나도 포기하던 찰나
12시반에 밖에 나가서 어슬렁거렸는데
옆집 인도남자애가 나오더니
나에게 구구절절 사정을 얘기한다.
사실 여친이랑 헤어졌는데
맨날 싸운다.
8월말까지 계약해서 어쩔수없이 살아야한다고....
자기도 미치겠다그런다.
머물 친구집 없냐했더니
그거도 하루이틀이지
계속 어떻게 있냐고 한다..
맞는말이지...

그러더니 정말 미안하다고
자기도 그래서 한두시간 밖에서 있다가
화가 서로 가라앉으면 다시들어간다고 한다;;

사정을 다 들으니 에휴
이해도 좀 가면서
안됬기도 하다.
제발 조용히만 해달라고 했다....
그래도 한동안 쭉 시끄럽다 잠잠해졌다가
ㅋㅋㅋㅋㅋㅋ
하....
진짜 저런 커플은 바로 환불좀 가능하게 해줬으면 좋겠다;;
와.... 너무 괴로움 ㅋㅋㅋㅋㅋ
정말 동거는 신중히 하자!!!!
신!!! 중!! 히!!!!

이외에도
친구가 머물렀던 단기 플랫에서
투룸이었는데도 같이 살다가
갈라서게된 커플도 봤다.
왕왕 많이 갈라서는것 같다.....
우리나라는 동거도 안해보고 결혼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
어쩌면 동거문화가
나쁘기만 한것도 아닌것같다.
이혼율을 줄여주는 느낌(?)

제발 이제 그만 좀 싸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