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손예진 현빈 결혼!! 내가 다 뿌듯하구나

hellostranger 2022. 2. 12. 00:44
반응형

ㅠㅠㅠ
아 왜 내가 다 햄볶는거냐고...
결혼은 저 둘이 하는데
너무 잘어울린다
정말 둘다 결이 비슷해보인다.
탑스타 커플이 꽤 있었지만
송송 커플도 깨지고
뵨사마는 바람나고
잔든건...
절레절레고...

그나마 2나0 원빈 커플
태희 비 커플이 잘사는것같았는데
정말 세기의 커플이 탄생한것 같아서
뿌듯하고
정말 장모님의 마음으로..(?)
응원한다 ㅋㅋㅋ

오랜만에 엄마가
패러글라이딩 나오는
드라마를 보고싶대서 ㅋㅋㅋㅋ
(갑자기 제목까먹음)
아 사랑의 불시착
틀어줬더니 너무재밌다고 ㅋㅋㅋㅋ
아니 근데 왜이리 유치해???!?!

진짜 손예진 현빈 아니면
살리기 힘들었을거같기도하고 ㅋㅋㅋㅋ
초반 북한에서 손예진이
현빈 집에서 밥먹는신(?)이라해야하나
유치해 죽을뻔 ㅋㅋㅋ어효 ㅋㅋㅋ

그리고 지금 너무 떠버린
은동이(?) 역할을 한 탕준상,
서예지한테
딱딱이라고 불리우며 힘든 연애 한 김정현이 보이니 참 기분 이상하던ㅋㅋㅋㅋ

그나저나 서지혜는 참 곱고
표치수 역할했던 양경원...이라는분은
왜이리 작은삼촌을 닮은건지 ㅋㅋ
삼촌 잘계시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