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 & Drama

스포유)헬바운드.. 지옥...HELLBOUND를 보고서...싫어.....

hellostranger 2021. 11. 25. 06:32
반응형

나는 저런엄마아빠가 되지말아야겠다..
맨날 내가다짐하는 말이었는데
정말 결국 자식을위해서 희생하는 그런 엄마아빠가 되었다... 넘 슬푸다 ㅠㅠ 흑흑

그치만 너무 잔인한 장면이 많다...
대한민국은 이런나라가 아닌뎈ㅋㅋ
무슨 화살촉같은 놈들이 사람 패고 경찰패고 ㅠ
노인까지 패다니ㅜㅜㅜㅜ
좀 이해가 안감....
왜 죽여? 니들이 뭔데?
니가 신이야?
신을 믿는다고 니가 신이되지는 않은단다..
화살촉이 정말 제일 싸이코같고 미친놈들같고
너무너무싫었음....

정말 저런장면은 지상파라면 다 짤랐을듯
3화는 정말 너무하다......
정말 정말 싫다.
잔인함의 끝을 달리는듯....

아니
지옥안갈라면 화살촉놈들도 몸사려야하지않겠니...?
결국 화살촉 방송하던놈도 ㅋㅋㅋㅋ지옥간다고 계시받음
아기 죽이려다가 골로감 아싸 ㅊㅋ

우리나라를 무법천지 폭력나라로 묘사해서 짱났음
마지막에 종교단체애가 잡혀가는게 젤 시원했음
그 장면으로 카타르시스를 느끼게하려고
일부로 관객을 불편하게 했겠지?

아무리 특정 종교가 득세한다고하지만
김현주 죽일라고그러고 ㅠㅠ 너무싫음

마지막에 어떤 블로거가 나이스바디로 다시
부활한 박정자라해서 넘웃겼음ㅋㅋ
30억으로 아이들과 행복하게 살으라고...

근데 나만 그런가??
박정자가 악마처럼 눈깔 색 변하고
캬옹 막 그럴거같아서
쫌 무서웠다?? 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