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ary

생각해보면 공부할때 항상 컨디션이 개똥같았음

hellostranger 2021. 10. 26. 04:32
반응형

ㅋㅋㅋㅋㅋ
좋은 컨디션으로 공부한적이 있기나했나?
항상 허리아프고 졸리고
감기걸리고 콧물나고 춥고
혓바늘나고 그랬지
지금 일주일에 학교 두번 고작가면서
이걸 다겪고 있는 내가 좀 어이없지만
외국이라서
아직 내집이 없어서 그러려니...

오늘 계약하려고했던 1300 파운드짜리
데포드 집..
조금은 아쉬운데
참 뭐가맞는지 모르겠다.
돈을 아끼는게 좋기는 하면서도
또 좋은곳에서도 살고싶고...

암튼 아프니 그냥기숙사 쭉 살까싶기도하다.
여기가 마트도 많고 암튼 살기는좋거덩.
버스도 많고 범죄율도 낮고 ㅋㅋㅋㅋ

아오 코비드 검사 음성은 나왔는데
자꼬 기침하고 가래나오고 죽겠다.
음식 맛도 잘 느낀다.
졸리다...
자고싶다.
내일이랑 모레는 블로그 꾸미고
그다음엔 캐릭터 무드보드도 만들어야하고..
왜이리 할게 많은것인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