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물건들

영국에서 이불사기 꿀팁.

hellostranger 2021. 10. 21. 01:03
반응형

무조건 오프라인에서 사세요!!!

1. 일단 아마존에서 사지말아라 - 비싸다
2. 막스앤스펜서, 프리막이 저렴하다.
3. 근처 아울렛매장도 잘 찾아보아라.
4. Egyptian cotton 제품이 좋다.
5. https://www.soakandsleep.com 여기는 지금 세일중. 질이좋고 싸고 괜찮다.

Paul 이 럭셔리 숙소에서 바꿔준 침대시트.
럭셔리하게 그냥 사서바꿔줌ㅋㅋㅋㅋㅋ
내가보기엔 별로 에어비앤비 열심히 하던사람아닌데
우리가 돈엄청벌게해준뒤에
신나서 열심히 하려는느낌....
에휴 금수저 폴아...


영국은 이불솜을 Duvet 이라고 부른다.
막스앤 스펜서에서 6파운드에 득템!!
영수증엔 M&S goodwill 이라고 적혀있었다.
이불 커버도 사야됨....

아마존 비싸요~~ 안사~~배송도느려~
직배송되는 홈페이지에서 주문하기를 추천함.

Gaveno Cavalia 라는 브랜드인데
아마존에도 있다.
200 수인데 다 킹사이즈만 있어서 못삼 ㅠㅠ
킹방음 ㅜㅜㅜ

암튼 속앤 슬립 제품이 얼른오면 좋겠다!!
영국 이불은 너무 저렴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