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 & Drama

오징어 게임을 보고 든 생각 ㅋㅋ

hellostranger 2021. 9. 29. 20:56
반응형

ㅋㅋㅋ아 ㅋㅋㅋ
진짜 어떻게보면 진짜 이런걸 만들 생각을 한
니들이 찐 변태다 ㅋㅋㅋㅋ
부자들이 결국 이런거 할것같다는 생각,

오징어게임 만드느라고 넷플릭스에서 몇천억 투자해서 만들고 세트장 만들고

진짜 부자는 결국 예술하는데 돈쓰는 사람들이다...
이런 짜잘한거 돈이면 다만드는거잖아
배우들 데려다가 가짜지만 모든걸 다만들어버려

ㄹㅇ 사람만 안죽였지 뭐 ㅋㅋㅋ
사실 나도 그런맥락에서
하던거 그만두고
영상 만들려고 했던거 아닌가
후후후후

암튼 재밌어 짜릿해

암튼
뭔가 아이러니 하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