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ary

나이많은 여자 왜이리 후려치고싶어하지

hellostranger 2021. 9. 18. 08:21
반응형

나이 많다고 노처녀라하면서 후려치기하면 마음이 편해?
니 딸이 그렇다고 생각하면 아주 행복해 죽겠냐고
아빠가 불안한건 니가 좀 견뎌내
나도 가뜩이나 불안한데
옆에서 그렇게 붙들고 쥐고 흔들어대고
그럼 좋아? 백수라그러고 옆에서
니한테 청혼(그놈의 얼어죽을 청혼)
할 남자 없다고 하면서
니가 그동안 직장인이라 남자들이 청혼한다하면
속이 시원하디?
(너가 우리 엄마한테 그랬으니까)

그놈의 배신 배신
내 직업 내가 그만둔게 배신이야?
내 직업이었던 것이 판사보다 좋은 직업이라고?
참나 어디서 입에발린소리만 듣고와가지고는
지나가던 판사가 웃겠다.
ㅋㅋㅋ

세상에 다 너같은남자만 있는줄 알지?
얼마전 만난 남자가 딱 너더라.
자기는 여자가 일 안하는거 싫대 ㅋㅋㅋ
그리고 내가 일. 그만둬도 되냐고 하니 하는말이
그럼 자기도 그만둬도 되냐는거야ㅋㅋ
아니
돈이없는애도 아니고
대체 왜그러는거야?
다들 왜이리 여유가없고 불안해서 미치고 팔짝뛰어해?
나만 미친년이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