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il Art & PANDORA

오랜만에 판도라 반지 포스팅 - 블랙 로즈쉘, 신신탄, 달반지

hellostranger 2021. 8. 23. 00:09
반응형

오랜만에 나들이 나와서
판도라 반지 낀 포스팅😍

나들이가서 신난 나
눈누난나

아침부터 비와서 걱정했는데
갈때 되니 싹 그침! 오예!

예쁜 풍경🥰

나의 이쁘니 블랙 로즈쉘
묵직한 로즈쉘 반지


판도라 로즈쉘 반지는 단종이라
중고로밖에 구할 수가 없다.
중고가격은 10만원대!

나는 48 사이즈로 구했다 ㅎㅎ
블랙 오닉스로 만들어지고
반지 모양이 아주 정교해서 내맘에 쏙든다!
정말.. 이건 가품도 잘없는 것 같다.
이런 반지 어디서 구하지도 못한다 ㅠㅠ

색깔은 피치, 연핑크, 블랙 세가지인데
피치와 연핑크는 가격이 무려 15만원 선 이상이다.
거의 매물이 일단 없음 ㅠㅠ
사고싶어도 못산다 ㅜㅠ
둘다 갖고싶다규!!!😂😂😂

언뜻 보면 시크릿 윈드라는 블랙 오닉스 반지랑 비슷한데
그것보다 꽃잎의 디테일이 느껴지고
섬세한 반지이다.



4월 신신탄과 달반지



애플워치도 살짝나왔네!
요새 워치는 주로
흰색으로 하고다닌다.
흰색 실리콘이 여름옷에는 다 잘어울린다.

전에 줄질했건건 하나도 안씀ㅋㅋㅋㅋ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산
펄 젤리줄은 분실되고 오지도않는다 ㅠ ㅠ 흑흑
환불받을수있으려나...
거의 만원넘는돈인데....
판매자는 보냈다고 하고 ㅋㅋㅋ
다시 한번 알아봐야겠다.

솔직히 두개 반지는 잘 안어울림ㅋㅋㅋ
근데 몰라
난 그냥 다 끼고싶었을 뿐이고

어쨌든 예쁜거 + 예쁜거 = 흉측하진않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