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물건들

스타벅스 미니 mini 리유저블컵 제스트그린 블렌디드, 레드칠링 아이스티 - 목포에서 구매!

hellostranger 2021. 8. 5. 23:26
반응형


목포에서 겟한 스타벅스 미니 리유저블 컵 득템!!
8.3~8.23
조기소진시 종료란다!!

빨대도 줘요!!
희희 너무예쁜 사이렌컵 득템!!


달콤한 사과 슬러쉬맛입니당 ㅎㅎㅎ
뭔가 독특한맛 ㅋㅋ

둘이 같이 있으니 더이쁘네요 ❤️


스벅마케팅은 참...칭찬해 ㅋㅋㅋ
괜히 사고싶고 ㅠㅠ
집에 리유저블 컵 세개있는데...
이게과연 환경을 위한것인가 하는 의문은 듦
ㅋㅋㅋㅋㅋ

그만좀만들어라 이 스벅놈들아!
(그만 사라 이 블로그주인장아!)

스트로우는 버리거나 씹지마시길!!


버리기 전에 찍어본 유의사항!
서울 수도권말고
타지역사시는분 계시면 부탁해봐도 될거같아요 ㅋㅋ
오늘1시까지는 있었습니당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