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il Art & PANDORA

요즘 나의 문신 반지! 판도라 단종 블루 펄, 큐빅꽃, 달반지

hellostranger 2021. 7. 17. 09:21
반응형

머리도 파랑이로 염색하고!!
나의 문신반지를 소개해보려구합니당😆

검지 - 블루펄, 약지 - 큐빅꽃
영☆롱한 자태를 보라!
대만족
달반지도 너무이쁘다요❤️
메뉴판위에서 찰칵!!
퍼플퍼플합니당
소중한 약지반지


판도라는 나한테 약지반지가 별로 없는데
이 큐빅꽃 48호는 약지에 딱!!
약간 작게 나와서 완전 딱이다.
50호는 좀 널널하게나왔는데
희한하게 48은 더작게나온느낌....

달반지는 너무 잘산것같다.
지난 판도라 2+1 행사에서 샀는데
로즈골드 반지보다 훨 자주낀다 ㅋㅋㅋ

판도라 반지는 왜 계속 사게되는것인가...
교새는 또 큐빅꽃을 사볼까?
하는생각이 든다 ㅋㅋㅋ

마치 하나하나 정복 or 섭렵해가는 느낌으로다가
오? 이런디자인이?
오 이런 단종이?
오? 시도해볼까?

예전에는 사고팔고를 엄청많이했는데
요즘은 귀찮아서 사기만한다 ㅋㅋㅋ
글도 엄청엄청 카페에 많이썼는데
댓글달기도 귀찮고
그냥 블로그만 한다 ㅋㅋ

실제로 만나진 않았지만 친구도 사귀고 ㅋㅋ
진짜 알고보니 바로옆에도 친구가 있었고 ㅋㅋㅋㅋ

여튼 판도라때문에 돈 오지게 쓴다 ㅋㅋ
맨날 자제한다 하지만 한달에 10-20은 기본으로 쓰는듯,,별로 많이 안쓰는건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