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il Art & PANDORA

판도라 영국 공홈 세일!!!

hellostranger 2021. 6. 19. 00:07
반응형

https://uk.pandora.net/en/sale/#icid=e:homepage:categoryspot:summersale

Jewellery Sale | Gold, Silver and Rose Gold | Pandora UK

Pandora UK's Jewellery sale is here. We have a beautiful selection of silver, gold and rose gold jewellery on sale. Grab yourself a great deal today!

uk.pandora.net


판도라 영국 세일이 진행중이다!!!
품목이 스타럭스 세일품목이랑 참 비슷하다,,
본사에서 미리 품목 정해놓는듯ㅋㅋㅋㅋ

가격도 비슷하다...
영국 파운드가 너무올라부렀어 ㅠㅠ
이제 영국 직구의 메리트가 줄어든듯하다.
품목도 몇개없고 ㅜ!!!
내가 늦게 알아서 그런가???🦑🦑🍳
겨울에 1490 대였는데 1500 대 돌파후 1600 가다가
쫌 떨어져서... 이제거진 1570-90....
진작 파운드화좀 바꿔놓을걸 ㅠㅠ
그러면 유학생활비 많이 아꼈을것같은데🥲
앞으로 영국가면 돈좀깨나 깨지겠다 ㅋㅋㅋ컼ㅋㅋ

오 64 파운드짜리 팔찌 이뽀다*.*

배드민턴 참 넘귀엽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