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il Art & PANDORA

판도라 반지 어퍼짓 어트랙트와 함께♥

hellostranger 2021. 6. 8. 21:56
반응형
새로 판도라 반지를 영입했다... 과거에샀던거지만 다시포스팅!!

심심하니 예쁜 나의 판도라 반지를 소개합니다♡

나이가 들면.. 취향도 바뀐다더니
내가 20살 때 32살 관종언니가 대학 동기로 들어왔다.
핑크색옷으로 전체 무장했던 그 언니가 문득 기억나네..
내가 그때 생각했다.
내가 저나이가 되도 저렇게 옷을 입고다닐까?

정답은 '아니오'였다.
나는 나이가 들어도 절대 저렇게 안입고다닌다
ㅋㅋㅋㅋ
그 언니는 정말 대단한게
핑크색 부츠, 핑크색 미니스커트, 핑크색 외투 등등
모든지 다 핑크색으로 입고왔었다.
그리고 털이 가득가득
나름 빈* 의 패션부서에서 일했다던 언니라
패션부심도 쫌 있었던듯.

나도 가끔 그러고싶을때....가...
있을수도있으니 머
이해하자 ㅋㅋ

새로운 나의 판도라 반지!!
어퍼짓 어트랙트와 함께❤️

평화로운 중고나라에서 5.5만원에 겟했다. ㅋㅋㅋ
내가 찾는 다음 반지는 올웨이즈 앤 포에버!!
이거랑 비슷하게 생긴건데... ㅠㅠ 찾기너무힘들다 ㅋㅋ

네일아트도 오랜만에 했다 ㅋㅋ
젤로 구웠는데
베이스탑이 뭔가 이상한지
항상 큐티클층부근의 젤네일 한곳부터 떨어진다 ㅠ ㅠ

큐티클을 제거하고
네일을 해야하나..
그러기엔 큐티클제거는
너무 소름끼치는일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