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il Art & PANDORA

셀프 젤네일 내돈내산!! 네일은 장비빨이지

hellostranger 2021. 6. 2. 12:40
반응형

예쁜 판도라 반지 어퍼짓 어트랙트와 함께❤️
퇴근길에 왼손 찰칵!!!


제 셀프네일 너무 예쁘죠 ><
눈물네일이 유행이라해서 네일 파츠와 진주를 구매했답니댜😆😆😆

이거슨 나의 오른손이에요!!
엄지에는 왕파츠 검지에는 진주! ㅎㅎㅎ
진주가 은근 유용하답니다^^
서비스로 온 금색 띠도 엄청유용해요~
다음엔 은색으로 하나더 장만예정입니다.

<<<저작권은 저에게있으니 상업적 용도 금지해요>>>

검지에는 예쁜 판도라 신신탄 6월과 함께했어요~!!

흠 뿌듯해라😊


급 파워블로거 말투에서 전환합니다..
아 오글거렼ㅋㅋㅋㅋㅋㅋ


애플워치 가죽줄, 반지랑 네일 모두 찰떡이라 넘만족한날. 워치의 줄은 알리발이다. 가격도 저렴하고 너무 편함.
배송이 늦는다는게 단점이다..
글구 좀 이염? 때가 잘탄다 ㅠ ㅠ

뽀샤시효과~

<<꿀팁>>
무광 탑코트에 일반 탑코트를 칠해도 투명이된다!!!
무광탑코트가 너무 유지력이좋아서 이런식으로 사용함ㅋ


다음엔 제가사용한제품 소개를 해보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