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il Art & PANDORA

Pandora rings...나의 애장품 판도라 반지

hellostranger 2021. 5. 27. 19:05
반응형

나의 판도라 반지들..
한 2년정도는 사모은것같다ㅋㅋ
처음엔 싸고 예뻐서 사다가 점점 개미지옥에 빠지게되고?,,, 돈은 다털리구요???

엄지에. 피가 안통한다
작작껴라 좀ㅋㅋㅋ


ㅋㅋㅋㅋ

로즈쉘, 로즈 리마인더( 이때 한창 장미에 꽂힘 )
판도라에서 가장유명한 탄생석 3월 반지.
일명 구탄 3월!!

그리고 콤비 다이아 로프, 콤비 라이징스타!
다이아랑 14k 금이 들어있어 나름 비싸다 ㅋㅋㅋ

엄지 띵띵 불까봐 바로 사진찍고 다 빼버렸다.
요즘은 중고로 사기도 귀찮고 팔기도 귀찮아서
신중하게 쇼핑하는편...!!

근데 또 이게 개버릇 남 못준다고
예전처럼 마구잡이로 다 사고싶다.
그럼 스트레스가풀리는것같거든.....ㅋㅋ

반응형